
춘천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성현주)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지난 5일 호반체육관 일원에서 개최된 2025 춘천시 어린이대축제 춘천 키카(키즈 카니발)에 참여했다.
창간 80주년을 맞은 강원일보와 춘천시가 주최·주관하고, 춘천시의회, 현대자동차 강원지역본부, 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가 후원한 이날 행사에서 연합회는 행사 현장에서 아트풍선과 페이스페인팅 체험 부스를 운영하며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온 세상의 행복은 모두 너희들의 것이야’, ‘너는 누구보다 빛나’, ‘우리가 웃으면 미래가 웃어요’ 등의 메시지를 담은 아트풍선 3,000여 개를 직접 제작해 선물하며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
성현주 회장은 “미래의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펼치는 응원을 풍선에 의미있는 글을 새겨 아이들의 꿈이 높이 높이 이루라는 뜻을 담았다”며 “아이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해준 춘천시 어린이집 연합회 원장님들께도 감사하다”고 말했다.
■참여 어린이집 △사우어린이집 △진실어린이집 △하나어린이집 △위켄키즈월드어린이집 △하은어린이집 △꼬마숲둥지어린이집 △스타어린이집 △아이뜰어린이집 △다사랑어린이집 △우리동그라미어린이집 △아이린어린이집 △해오름어린이집 △큰나무어린이집 △오스타어린이집 △아이미소어린이집 △아이숲어린이집 △두미르어린이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