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주】원주권 최고의 오피니언 리더 소통 공간인 '강원일보 CEO 아카데미(KCA) 원주권 제13기 부동산 최고 경영자 과정' 개강식이 28일 오후 6시30분 원주 태장동 빌라드아모르에서 펼쳐진다.
KCA 원주 부동산 과정은 강원일보가 2018년 원주권역에 첫선을 보인 부동산 전문 특강이다. 부동산 권리분석과 경·공매, 부동산 세테크·재테크 등 부동산과 관련한 전반적인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다. 특히 법원에서 실시하는 실제 경매에 참여하는 실습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그동안 KCA 원주 부동산 과정을 거쳐 간 기관·단체 임직원, 오피니언 리더, CEO 등 각계각층의 수료생 500여명은 각 기수별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해 지역사회에서 활발한 교류를 이어가고 있다.
13기 과정은 매주 목요일 원주교육문화관 강의실에서 오후 6시30분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3개월여에 걸쳐 진행된다.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에는 수료증과 경매 수료증, 총동문 회원 등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1회만 등록해도 KCA 원주 부동산 과정의 차기 기수에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QR(큐알)코드로 접속해 네이버폼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강원일보 원주본부((033)762-488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