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레고랜드, ‘가을 시즌 패스·몬스터 패밀리 패키지’ 출시

20일 가을 페스티벌 ‘몬스터 캐슬’ 선보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가을 페스티벌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담은 가을 시즌 패스와 몬스터 패밀리 패키지를 오는 15일부터 판매한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가을 페스티벌 ‘몬스터 캐슬’ 시즌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담은 가을 시즌 패스와 몬스터 패밀리 패키지를 오는 15일부터 판매한다.

가을 시즌 패스 ‘몬스터 캐슬’은 11월9일까지 한정 기간 판매된다. 구입 시 9월20일부터 12월31일까지 레고랜드에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파크 미운영일과 10월4일, 11일은 제외된다.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적합한 ‘몬스터 패밀리 패키지’도 선보인다. 레고랜드의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최대 33% 할인된 요금으로 즐길 수 있다. 구입 시 레고랜드 내 위치한 브릭 스트릿 카페, 브릭 파티 카페, 시티 스낵에서 몬스터 머핀, 마녀 에이드, 고스트 코코아 등 시즌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신메뉴가 제공된다.

레고랜드는 9월20일 가을 페스티벌 ‘몬스터 캐슬’ 시즌의 막이 오른다.

호박 해골들이 사는 성을 테마로 다양한 포토존과 몬스터와의 ‘밋 앤 그릿’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브릭 오얼 트릿’ 이벤트를 통해 파크 곳곳에서 사탕 선물을 모을 수 있으며 K-팝 콘셉트의 메인 공연 ‘V.I.M 몬스티벌’을 비롯해 다채로운 공연과 마술쇼, 레고 창작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가을 시즌 패스와 몬스터 패밀리 패키지는 레고랜드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원의 역사展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