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내 국제교류 분야 우수단체 모임인 강원경제인국제교류협회(회장:이호성·이하 강국회) 회원사들이 ‘2024 춘천 금빛장터’에 참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강국회 회원사인 속초 동화푸드(대표: 오인성)와 원주 ㈜서울식품(이사:전진택) 등은 지난 6~7일 춘천시청 광장에서 열린 ‘2024 춘천 금빛장터’에 참가, 판매부스를 운영했다.
서울식품은 이번 행사에서 어묵떡볶이, 어묵채우동 등 2가지 종류의 밀키트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밀키트를 직접 조리, 시식 코너를 운영해 관램객들이 줄을 서서 구매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동화푸드는 명태회·오징어젓·낙지젓 등 5가지 종류의 젓갈을 350g에 8,000원 등 특가 할인 판매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동화푸드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참가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강원일보 CEO아카데미(KCA) 원우회 회원사들도 이색 상품을 판매하며 눈길을 끌었다. CEO아카데미 3기 출신 천연애바이오(대표:최미경)는 춘천옥 분말을 첨가한 옥비누, 솔트 치약을, CEO아카데미 5기 출신 ㈜다럼앤바이오(대표:김기섭)은 콜라겐 앰플, 친환경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여 호응을 이끌었다. 특히 인삼이 통째로 들어간 미스트는 여성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인성 동화푸드 대표는 “금빛장터에 꾸준히 참가 중인데 판로 확대와 홍보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