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재)춘천지역먹거리통합지원센터(이사장:김건영)는 춘천지역먹거리직매장이 2026년 로컬푸드 직매장 우수 사례 공모전에서 전국 일반직매장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했다. 춘천지역먹거리직매장은 지역 농업인이 생산한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농업인은 안정적인 판로와 소득 기반을 마련하는 지역먹거리 선순환 체계를 구축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은 23일 개최될 예정이다.
김건영 이사장은 “이번 대상 수상은 춘천지역먹거리직매장을 믿고 이용해 주신 시민과 정성껏 농산물을 생산해 주신 지역 농업인들이 함께 만들어 낸 성과”라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로컬푸드 유통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