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포토뉴스]‘제3회 강원특별자치도 폐광지역투자유치위원회’ 개최
권순찬기자 sckwon@kwnews.co.kr
입력 : 2026-06-23 00:05:00 수정 : 2026-06-23 00:06:08 지면 : 2026-06-23(21면)
읽어주는 뉴스
강원특별자치도는 22일 도 제2청사 대회의실에서 2026년 ‘제3회 강원특별자치도 폐광지역투자유치위원회’를 개최했다.
권순찬기자 sckwon@kwnews.co.kr
입력 : 2026-06-23 00:05:00 수정 : 2026-06-23 00:06:08
지면 : 2026-06-23(21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