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포토뉴스]‘제3회 강원특별자치도 폐광지역투자유치위원회’ 개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읽어주는 뉴스

강원특별자치도는 22일 도 제2청사 대회의실에서 2026년 ‘제3회 강원특별자치도 폐광지역투자유치위원회’를 개최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라이프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