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0대 강원기자협회와 한국폴리텍대 춘천캠퍼스가 22일 캠퍼스 3층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건전한 언론문화 가치를 확산하고 지역 상생 발전을 이끌어갈 현장실무형 기술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교육·언론·홍보 분야에서 교류를 확대하고, 현장 중심의 직업능력개발 혁신과 지역산업 발전을 위해 협력한다.
지경배 한국폴리텍대 춘천캠퍼스 학장은 “폴리텍대가 보유한 특화된 교육과 높은 취업률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감사하다”며 “앞으로 우리 대학이 가진 전통 산업과 신산업의 역량을 알리고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해 강원기자협회와 함께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박정민 강원기자협회장은 “보게 되면 알게 되고, 알게 되면 사랑하게 된다는 유홍준 선생님의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서문 구절처럼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그런 관계가 되는 첫 발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협회와 대학이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