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포토뉴스] 우상호 강원지사 당선인, 춘천시청 첫 방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읽어주는 뉴스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춘천시청에 방문해 육동한 시장과 춘천 현안 사업들과 주요 정책에 대해 논의했다.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춘천시청에 방문한 가운데 육동한 시장과 직원들의 환대를 받으며 접견실로 향하고 있다. 신세희기자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춘천시청에 방문한 가운데 육동한 시장과 직원들의 환대를 받으며 접견실로 향하고 있다. 신세희기자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춘천시청에 방문한 가운데 육동한 시장의 안내로 실 국장들과 인사하고 있다. 신세희기자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춘천시청에 방문해 방명록을 작성하고 있다. 신세희기자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춘천시청에 방문해 육동한 시장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신세희기자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춘천시청에 방문해 육동한 시장과 차담을 나누고 있다. 신세희기자
우상호 도지사 당선인이 22일 춘천시청에 방문해 육동한 시장과 차담을 나누고 있다. 신세희기자

 

신세희기자 and8729@kwnews.co.kr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라이프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