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포토뉴스]강릉시, 단오제 ‘청렴 홍보부스’ 운영

 강릉시는 지난 19일 단오제 행사장에서 방문하는 지역 주민들과 외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청렴 문화 확산과 청렴 제도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청렴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유서 깊은 전통 축제인 단오제를 맞아 강릉시가 지닌 확고한 청렴 실천 의지를 대외적으로 널리 알릴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권태명 기자 kwon@kwnews.co.kr

라이프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