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원주시, 7월 시민정보화교육 수강생 모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소제목엑셀부터 생성형 AI까지⋯디지털 역량 강화 지원

◇원주시 7월 시민정보화교육 수강생 모집 안내문

【원주】원주시가 시민들의 디지털 활용 능력 향상과 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7월 시민정보화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일산동 시민정보화교육장에서는 내달 1~24일 4주간 엑셀, 컴퓨터 기초, 한글 등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정보화 교육 과정이 운영된다.

지정면 서부권 시민정보화교육장에서는 7월 한달간 엑셀왕기초, 캔바, 동영상 제작 AI 툴 활용, 제미나이 마스터, AI 음악 유튜브 채널 만들기, 생성형 AI 활용 과정 등 최신 디지털 기술을 익힐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교육은 20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 신청은 시 통합예약플랫폼을 통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다.

시는 시민들이 컴퓨터 기초 활용 능력은 물론 인공지능 기반 최신 기술까지 배울 수 있도록 교육 과정을 확대 운영해 디지털 역량 강화와 정보 격차 해소에 도움을 줄 계획이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라이프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