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일반

성남시강릉시민회, 강릉단오제 방문 “고향사랑 실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성남시 강릉시민회(회장:이명철)는 지난 20일 강릉시민회 및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원들과 함께 강릉단오제 축제장을 찾아 지역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고향의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시 강릉시민회(회장:이명철)는 지난 20일 강릉시민회 및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원들과 함께 강릉단오제 축제장을 찾아 지역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고향의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남시 강릉시민회(회장:이명철)는 지난 20일 강릉시민회 및 강원특별자치도민회 회원들과 함께 강릉단오제 축제장을 찾아 지역 문화유산의 가치를 재확인하고, 고향의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들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전통 제례와 민속놀이 등 관람했으며 강릉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다짐했다. 

이명철 성남시 강릉시민회장은 “앞으로도 회원들이 고향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강릉의 발전을 응원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추진 하겠다” 고 했다. 

손병근 강릉시민회 사무총장은 “회원들이 고향을 찾아 아름다운 전통문화를 함께 체험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 고 했다. 

김성광 강릉시민회 재무국장은 “강릉은 언제나 마음의 고향” 이며 “강릉단오제의 흥과 멋을 알리는데 고향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라이프

이코노미 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