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포토뉴스]더불어민주당 원주 갑·을 선출직 당선자 당선인 워크숍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읽어주는 뉴스

더불어민주당 원주 갑·을 선출직 당선자 워크숍이 22일 오후 시의회 모임방에서 송기헌(원주을) 국회의원과 우상호 강원지사 당선인, 시도의원 당선인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라이프

이코노미 플러스